한때 한반도는 이슬람 타운 건설에 대해 무척이나 힘을 다하여 막아섰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차이나 타운 건설을 도모하고 있다.
제주의 차이나 타운을 넘어서 미군기지, 그리고 국내의 대기업 공장들이 들어서 있는 평택에 차이나 타운을 건설하려 한다.



중국의 삼합회가 어떤 곳인지 우리는 어느 정도 잘 알고 있다.
그들에게 있어서 "법"(law)은 자신들의 힘 외엔 어느 것도 용납되지 않는다.

여기 "김정민 박사"의 강연은

평택의 차이나 타운 건설에 대한 원론적인 근본 이유를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다.


  • 중국 사회가 발전하고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자급자족할 수 없는 경제구조로 변화되었다. 그래서 이들 경제는 막대한 량의 원자재 수입을 의존한 경제구조를 채택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다.
  • 냉전체제 시절, 구소련을 견제하던 미국은 (당시 소련과 경쟁관계이던) 중국의 경제 성장을 전폭적으로 도왔다. 하지만 급부상한 이후, 미국은 중국의 경제를 견제하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해상을 통한 수입 통로를 차단하고 있다. 막대한 세력의 미함대를 극복할 수 없는 중국은 육로를 개척하고 있지만, 미국의 개입으로 인해 이 마저도 끊겨버렸다.
  • 그래서 1가족 1자녀 정책을 시행하는 중국은 호적을 지닐 수 없는 중국인들을 비롯하여 많은 화교들을 한국과 일본 등지로 보내고 있다. 이는 한국과 일본 등지의 땅을 구매하는 것인데, 특히나 미군 시설과 기업의 공장 근처 등지에 집중하고 있다.


이는 미군 활동을 도청하고 산업기술을 빼돌리기 위함이지 않겠는가?

그러면서 점차 한 나라의 정치를 (중국인들에게) 매수당한 정치인들과 함께 친중 또는 중국에 종속된 체제로 바꾸려한다. 이러한 일에 동조하는 이들이 있다. 운동가 출신의 정치인들이나 시민단체 등.

도둑, 강도 등의 악행도 나쁘지만 더 나쁜 것은 나라를 팔아 먹는 행위다.
평택의 대규모 차이나 타운 건설은 숨겨진 저의가 있다. 동영상을 관심있게 보시길 바란다.



유라시아 역사 문화 콘텐츠 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김정민 박사께서 강연한 자료다.


삼성, LG 그리고 미군 기지가 들어선 평택의 홍보 영상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의 심리………를 정확히 지적한 댓글

알곡과 가라지를 나누는 키질과 휴거는 예루살렘 성전과 깊게 연관되어 있다??

사도 바울이 복음을 전파하던 의외의 장소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