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손의 비하인드 스토리] 약한 나로 강하게, 그리고 동성애를 거부하는 주님의 뜻

[삼손의 비하인드 스토리]

약한 나로 강하게, 그리고 동성애를 거부하는 주님의 뜻




삼손의 스토리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는 것일까?



삼손이 정도에서 벗어난 삶을 살게 됨으로써, 주님으로부터 합당한 벌을 받게 되었다. 그리고 회개를 함과 동시에 마지막으로 사사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고 자신은 죽음에 이르렀다.


이 같은 내용은 익히 아는 것들이다.


그런데 이런 식상한 이야기 외에 또 다른 무엇이 숨겨 있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 되었다.


그 안에는 '약한 나로 강하게 하시는 주님'의 놀라운 계획이,

그리고 '하나의 성으로 거룩한 창조주의 역사를 대신하려는 의도는 헛된 것'으로서, 주님은 '서로 다른 성이 창조주를 대신하여 창조의 역사에 참여하시기를 바란다'는 사실을 엿보게 되었다.


요즘은 영상을 제작하는 일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다보니 몹시 피곤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영상 속에 남겨 놓습니다. 영상을 보아 주시길 강권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의 심리………를 정확히 지적한 댓글

알곡과 가라지를 나누는 키질과 휴거는 예루살렘 성전과 깊게 연관되어 있다??

사도 바울이 복음을 전파하던 의외의 장소는?